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시장 뺏길라… BNPL 뛰어드는 카드사들

      [서울경제TV=김미현기자][앵커]'일단 사고, 결제는 나중에 한다'는 이른바 온라인 외상서비스 BNPL이 국내 결제시장에서 빠르게 늘어나고 있습니다. 코로나 확산으로 이커머스 시장이 고성장하면서 수요가 늘어난 건데, 이미 서비스를 시작한 빅테크에 이어 카드사들도 시장 선점을 위해 속속 뛰어들고 있습니다. 김미현 기자입니다.[기자]현금 없이 물건을 사고, 나중에 결제하는 온라인 외상 서비스 BNPL.신용카드 할부와 결제방식이 비슷하지만 복잡한 신용심사 절차가 필요 없고 수수료나 이자를 부과하지 않아 신용도가 낮은 대학생 등 금융취..

      금융2022-07-06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키워드 : 카드사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키워드 : 카드사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